라코스테, 새로운 얼굴에 배우 안효섭 발탁

Today's News

< 브랜드 >

라코스테, 새로운 얼굴에 배우 안효섭 발탁

Thursday, Mar. 14, 2024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3104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배우 안효섭을 브랜드 새 얼굴로 선정했다. 안효섭은 지난 5일 (현지시간), 파리패션위크 중에 진행된 라코스테의 글로벌 이벤트인 24 F/W 패션쇼 참석을 기점으로 올해부터 새롭게 함께할 브랜드의 패밀리로 소개됐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1920년대 테니스 레전드였던 동시에 당대의 패션 아이콘이었던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의 끈기 있고 대담한 ‘악어’의 모습과 노래, 춤, 연기 등 다재 다능한 면모로 늘 도전적이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안효섭의 이미지와도 연결되며, 신선하고 우아한 분위기와 진정성 넘치는 모습 또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남성미와 소년미를 넘나들며, 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이는 그는 르네 라코스테가 추구하던 ‘Playing and Winning are not enough without Style. 스타일이 없다면 경기와 우승에서 의미가 없다’는 메시지 하에 클래식하고 우아한 패션 스포츠 실루엣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인물”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안효섭은 "어릴 적 아버지는 종종 라코스테의 폴로 셔츠를 입으셨고, 그런 아버지의 모습은 늘 우아했다. 파리 샹젤리제 매장에서 아버지와 함께 라코스테 폴로셔츠를 샀던 기억이 문득 떠오르며, 아버지 세대에 함께했던 이 브랜드가 지금은 나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보여 진다는 것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또 "90년이란 세월로 다져진 단단한 뿌리와 가치를 지닌 라코스테란 브랜드가 현재까지도 패션과 스포츠를 아우르는 독창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것은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라코스테와 함께할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에 흥분되며,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뵐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배우 안효섭은 2015년 연기자로 데뷔해 SBS 홍천기, SBS 사내맞선, 낭만닥터 김사부2,3 등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사내맞선이 홍콩, 일본,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 1위를 휩쓸며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했다.

현재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주인공 ‘김독자’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