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스파오 등 최대 규모 감사 대축제 개최

Today's News

< 브랜드 >

이랜드몰, 스파오 등 최대 규모 감사 대축제 개최

Tuesday, Oct. 31, 2023 |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

  • VIEW
  • 969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이랜드그룹 창립 43주년을 기념해 '감사 대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더 큰 혜택으로 돌려드린다는 메시지를 담아 연중 최대 규모로 기획했다.

행사 기간 '스파오' '뉴발란스' '후아유' '미쏘' '로엠' 등 자사의 주요 브랜드와 함께 '나이키' '아디다스' '폴로랄프로렌' '라코스테' '어그' 등 인기 패션 브랜드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메디큐드' 'AHC' 등 다채로운 뷰티 브랜드도 풍성한 혜택으로 경험할 수 있다.

연말 여행객을 위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와 설악비치 패키지'도 준비했다. 감사 대축제에서만 제공하는 얼리버드 단독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모던하우스 키즈, 스파오키즈, 슈펜키즈, 코디아이, 폴레드, 그로미미 등 인기 있는 아동복 브랜드도 초특가로 제공한다.

이랜드몰 측은 "이랜드그룹 창립 43주년을 맞이해 고객 사은의 의미로 풍성한 혜택과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을 위해 패션, 뷰티, 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하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