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손잡은 아이더, `세계테마기행` 등과 긴밀히 협업

Today's News

< 브랜드 >

EBS 손잡은 아이더, '세계테마기행' 등과 긴밀히 협업

Thursday, Sept. 14,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942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지난 13일 한국교육방송공사(EBS)와 국내외 아웃도어 활동 및 여행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아이더와 EBS는 국내외 아웃도어 활동을 독려하고 올바른 여행 문화 정착을 위해 양사가 보유한 자원을 바탕으로 긴밀하게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친근하고 전문성이 담긴 양질의 콘텐츠 제작 및 홍보, 온·오프라인 행사 등을 전개할 계획이다.

앞으로 EBS에서 방영 중인 여행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세계테마기행’을 통해 경이로운 세계 곳곳의 여행지를 누비는 과정 속에서 각 활동에 걸맞은 아이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유튜버 곽튜브가 현지인의 입장으로 즐겨보는 리얼리티 여행기를 담은 ‘곽준빈의 세계 기사 식당’도 제작지원한다. 이외에도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과 여행 문화 확산에 기여할 다양한 콘텐츠 구축을 위해 긴밀히 협력할 방침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현세대와 미래세대가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을 높이고 올바르고 건강한 여행 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이번 업무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EBS와 아웃도어 업계의 오랜 업력과 노하우를 갖춘 아이더가 함께 시너지를 발휘할 행보에 대해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경기도 고양시 EBS 본사에서 아이더 장욱진 사업본부장, 김유열 EBS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