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어~왁 등 100개 브랜드 참여하는 합인더카트

Today's News

< 브랜드 >

지포어~왁 등 100개 브랜드 참여하는 합인더카트

Tuesday, Sept. 12, 2023 |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

  • VIEW
  • 68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에서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가을 라운딩 시즌을 앞두고 대규모 세일 프로모션 '합인더카트'를 진행한다. 올해 합인더카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모션으로 돌아왔는데 타이틀부터 '크레이지 세일'로 선정, 9월12일부터 27일까지 총 16일간 골퍼 고객을 적극 공략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는 '지포어' '왁' '말본골프' '럭키마르쉐' '마르디메크르디악티프' 등 100개의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합인더카트는 '지금 카트에 올라타'라는 의미로 더카트골프가 2021년부터 선보이는 하반기 가장 큰 할인 이벤트다. 작년에는 15일간 행사를 진행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전년대비 거래액 200%, 신규 회원수 250%까지 신장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더카트골프는 매년 새로운 골프 뮤즈들과 함께하는 합인더카트 신규 화보도 공개한다. 2021년 다이나믹듀오를 시작으로, 2022년에는 뉴욕 스트리트 골퍼로 유명한 타이거후드와 진행했다. 올해는 일본의 골프 패션 브랜드 '캡틴스헬름골프'의 디렉터이자 골프 연습장 '앤드골프'와 골프바 '멀리건보이즈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미셸피겔카네코와 함께 골프에 진심인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화보를 공개한다.

더카트골프의 사업을 담당하는 구재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상무는 "합인더카트는 가을 라운딩족을 공략하는 올 하반기 메인 이벤트다"며 "기존 카트에 담아뒀던 상품이 있다면 지금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