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트, 현대 판교점 입성... 어패럴~Acc 풀컬렉션 제안

Today's News

< 브랜드 >

펠트, 현대 판교점 입성... 어패럴~Acc 풀컬렉션 제안

Tuesday, July 18, 2023 |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

  • VIEW
  • 1904


제이엔지리테일(대표 김성민)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펠트(PELT)'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행사에서는 베스트 아이템부터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펠트의 모든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기간은 7월17일부터 다음 달 8월20일까지 진행한다.

팝업 공간에 들어서자마자 멀티 비전을 활용한 3D영상과 블랙 레터 서체를 모티브로 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이와 동시에 퍼포먼스를 연상하게 하는 6대의 마네킹 정렬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로 매장을 구성했다. 더불어 현장에서는 '로고 포인트 반팔PK셔츠'와 '아일렛 링포인트 스커트' '시그니처 컴파스 아트웍 팬츠' 등 펠트의 시그니처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펠트 관계자는 "골프웨어의 새로운 장르를 제안하기 위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적극 반영해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며 "펠트가 올해 3월 론칭 이후 눈에 띄는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펠트는 지난 3월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있는 플래그십스토어를 시작으로 대구점, 광주점, 제주점, 부산점 등 국내 6개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보했다. 더불어 론칭 3개월 만에 대만과 일본 등 해외 진출을 확정 지었고, 현재 미국 진출도 논의 중이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