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라이어, 첫 셀럽 화보 ‘티파니영’ 화제

Today's News

< 브랜드 >

페어라이어, 첫 셀럽 화보 ‘티파니영’ 화제

Tuesday, May 23, 2023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780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 윤지현)의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티파니영과 함께한 화보를 골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그린컵(The Greencup)에 공개했다.

화보 속 티파니영은 청량한 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한 제트 세트(Jet-set) 캡슐 컬렉션을 착용해 스포티하고 세련된 올드머니 룩을 선보였다. 밝은 에너지와 우아함을 넘나드는 티파니영과 클래식 유니크함을 선보이는 페어라이어의 매치로 다채로운 룩을 연출했다.  

이번 시즌 페어라이어는 페미닌한 스타일을 더 다양하게 풀어낸다. 릴랙스 한 핏과 안정적이고 편안한 자연의 컬러와 치아시드에서 추출한 고기능성 헬스케어 소재가 특징이다.

페어라이어 마케팅팀은 “브랜드의 셀럽 화보는 처음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티파니영의 에너지와 본 투 비 럭셔리한 이미지 및 애티튜드가 페어라이어가 추구하는 가치를 보여줄 수 있었다. 기능성과 함께 필드 위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로맨틱한 여름 라운딩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보 속 티파니영이 제안하는 골프웨어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페어라이어 3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플랫폼 더카트 골프, SSF, 무신사, W컨셉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