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하이엔드 ‘펠트’ 도곡에 첫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신규 하이엔드 ‘펠트’ 도곡에 첫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Monday, Mar. 20, 2023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634


JNG리테일(대표 김성민)의 신규 하이엔드 브랜드 '펠트(PELT)'가 론칭과 동시에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에 첫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했다. 전면에 블랙 컬러와 ‘블랙 레터’ 서체 레터링으로 눈길을 끄는 이 매장은, 높은 천고와 중앙의 미디어아트 그리고 2층의 자연 인테리어로 펠트의 하이엔드 분위기를 담았다.

브랜드 첫 컬렉션을 본 대리점주들이 펠트에 확신을 갖고 브랜드 론칭 첫 시즌부터 매장을 오픈, 현재 도곡점외에도 5개의 매장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골프웨어와 캐주얼 등 각 상권에서 내로라 하는 점주들이 펠트를 선택하고 있는 것. 한 대리점주는 “보자마자 비즈니스가 될 거라는 직감적인 느낌이 들어 마음이 뛰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더불어 이 회사가 앞서 론칭한 골프웨어 ‘유타’가 골프 마켓이 축소되는 흐름 속에서도 신장세를 타고 있는 만큼 김성민 대표의 디자인 파워와 디렉팅을 신뢰하는 점주들이 많아진 것으로 보인다.

펠트는 '미래를 위한 미션'을 콘셉트로 ‘럭셔리 패션 하우스(Luxury Fashion Haus)’를 지향한다. 골프웨어와 하이엔드 패션을 동시에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브랜드로 ‘블랙 레터’ 서체를 모티브로 했다. 헤리티지와 퓨처리즘을 절묘히 믹스, 섬세한 마이크로 수작업 자수 디테일의 맨투맨과 과감한 아트워크의 스커트 등 압도적인 임팩트를 강조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