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바이롤라 롯데 월드타워몰 팝업, 흥행 성공

Today's News

< 브랜드 >

빔바이롤라 롯데 월드타워몰 팝업, 흥행 성공

Thursday, Mar. 2,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520


롯데지에프알(대표 이재옥)에서 전개하는 스페인 패션 브랜드 '빔바이롤라'가 지난 28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당일  오프닝 행사에 가수 현아가 참석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빔바이롤라는 패션을 통해 예술과 문화를 전파하는 비전을 갖고 탄생한 스페인 브랜드다. 브랜드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와 프린트, 위트 가득한 발랄함으로 매 시즌 창의적인 스토리를 담은 RTW컬렉션과 풍부한 액세서리, 가방, 슈즈 아이템을 함께 토탈룩으로 제안하고 있다.

빔바이롤라 팝업스토어는 국내 론칭 이래 최대 규모의 행사로 대담하고 생생한 컬러 플레이와 브랜드의 아카이브를 담은 뮤럴벽지가 조화를 이뤄 화려하면서도 키치한 공간을 완성했다. 또 브랜드를 상징하는 '치모(Chimo)' 로고를 전면에 장식해 빔바이롤라만의 차별화된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으며 '닉네임(NICKNAME)'을 주제로 한 2023 S/S 컬렉션이 한 자리에 전시되어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쇼핑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백화점 매장에서는 컨템퍼러리 조닝에 입점해 RTW 컬렉션 위주로 꾸몄다면 6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브랜드 본래 강점인 가방과 액세서리 컬렉션이 더욱 잘 드러나도록 꾸몄다. 바로 인근 롯데백화점에 정규 매장이 있지만 브랜드 특유의 키치한 분위기가 월드타워몰의 유동 인구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팝업을 꾸렸다"며 향후 유통 확대를 예고했다.

한편 이날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패션 아이콘 현아는 옆 트임으로 허리 라인이 돋보이는 '하트 프린트 핏 미디 드레스'를 착용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