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웨딩 주얼리 시장 리딩

Today's News

< 브랜드 >

로이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웨딩 주얼리 시장 리딩

Thursday, Mar. 2,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310


이랜드(대표 최운식)의 골드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웨딩 주얼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웨딩 반지의 대표 원석인 다이아몬드는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광물로, 쉽게 깨지거나 닳지 않아 영원히 변치 않는 가치를 상징한다. 그 중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 씨드를 실험실에서 키워 만드는 친환경 다이아몬드다.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으로 100% 동일한 성분이지만,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가격은 천연 다이아몬드의 30~40% 수준인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최근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환경 친화적인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의 다이아몬드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로이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베이직 하면서도 화사한 빛과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랑하며, 캐럿별 다양한 사이즈 상품이 마련되어 있어 인기가 많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최근 결혼 예물 비용 상승으로 결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상황"이라고 말하며 "로이드에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웨딩 주얼리로 합리적인 가격의 예물을 준비할 수 있어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웨딩 주얼리는 로이드 온라인 공식몰 및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물 상담 시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