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이태원에 562㎡ 규모 실내 스케이트장 오픈

    hyohyo
    |
    23.01.27조회수 2844
    Copy Link



    브이에프코리아(대표 팡 찌 초이 띠오도르)의 '반스'가 내달 4일부터 두 달간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 애비뉴123(Avenue 123) 지하 1층에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Vans Indoor Skatepark)'를 운영한다.

    실내에 위치한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에서는 요즘같이 매서운 추위와 눈이 자주 내리는 날씨 속에서도 언제나 쾌적하게 스케이트보드를 즐길 수 있다. 기존에 선보여왔던 실내 스케이트파크와는 달리 엄동설한의 날씨에도 스케이트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스트리트 스케이트 스타일의 기물이 설치되어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게 스케이팅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약 두 달 동안 운영될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에서는 다양한 높이의 렛지(Ledge), 매뉴얼 패드(Manual Pad), 하프 보울(Half bowl) 그리고 3-스태어(3-Stair)와 함께 더욱 많은 사람들이 스케이트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했다.

    파크 휴무인 매주 월요일에는 누구나 스케이트보드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볼 수 있는 '스케이트 스쿨(SK8 SKOOL)' 프로그램이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스케이트 스쿨 프로그램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클리닉에 필요한 보호 장비와 스케이트보드도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격주로 월요일 밤마다 오직 여성 스케이터만 참여할 수 있는 '걸스 스케이트 나이트(Girls Skate Night)'도 운영된다.

    일상부터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기록하기 위한 새로운 영상 플랫폼인 닷 슬래시 대시(Dot Slash Dash)가 이번 새로운 파크의 후원사로 참여하여 스케이터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월 4일부터 3월 30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운영하는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는 나이나 성별,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반스 실내 스케이트파크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반스 공식 홈페이지(https://www.va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슈즈
    • 액세서리
    News Image
    락포트(ROCKPORT),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
    24.04.19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버에이유,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아이템 제안
    24.04.18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1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