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이태원에 562㎡ 규모 실내 스케이트장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반스, 이태원에 562㎡ 규모 실내 스케이트장 오픈

Friday, Jan. 27,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354


브이에프코리아(대표 팡 찌 초이 띠오도르)의 '반스'가 내달 4일부터 두 달간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 애비뉴123(Avenue 123) 지하 1층에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Vans Indoor Skatepark)'를 운영한다.

실내에 위치한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에서는 요즘같이 매서운 추위와 눈이 자주 내리는 날씨 속에서도 언제나 쾌적하게 스케이트보드를 즐길 수 있다. 기존에 선보여왔던 실내 스케이트파크와는 달리 엄동설한의 날씨에도 스케이트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스트리트 스케이트 스타일의 기물이 설치되어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게 스케이팅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약 두 달 동안 운영될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에서는 다양한 높이의 렛지(Ledge), 매뉴얼 패드(Manual Pad), 하프 보울(Half bowl) 그리고 3-스태어(3-Stair)와 함께 더욱 많은 사람들이 스케이트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했다.

파크 휴무인 매주 월요일에는 누구나 스케이트보드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볼 수 있는 '스케이트 스쿨(SK8 SKOOL)' 프로그램이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스케이트 스쿨 프로그램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클리닉에 필요한 보호 장비와 스케이트보드도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격주로 월요일 밤마다 오직 여성 스케이터만 참여할 수 있는 '걸스 스케이트 나이트(Girls Skate Night)'도 운영된다.

일상부터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기록하기 위한 새로운 영상 플랫폼인 닷 슬래시 대시(Dot Slash Dash)가 이번 새로운 파크의 후원사로 참여하여 스케이터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월 4일부터 3월 30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운영하는 반스 인도어 스케이트파크는 나이나 성별,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반스 실내 스케이트파크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반스 공식 홈페이지(https://www.va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