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15일 AI 페퍼스 배구단과 브랜드데이 전개

Today's News

< 브랜드 >

푸마, 15일 AI 페퍼스 배구단과 브랜드데이 전개

Monday, Jan. 9,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899


푸마코리아(대표 이나영)의 ‘푸마(PUMA)’가 오는 15일 광주광역시 페퍼스타디움에서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과 푸마 브랜드데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도드람 2022-2023 V-리그 여자부 4라운드 흥국생명과의 경기에서다.

푸마는 브랜드데이에 앞서 오늘(9일)부터 AI 페퍼스의 연고지인 광주 팬들을 위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마 신세계백화점 광주점과 광주충장로점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5일 경기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것. 랜덤으로 제공하는 티켓 중에는 평소에는 쉽게 방문할 수 없는 ‘패밀리존’과 ‘VIP라운지’ 티켓이 포함돼 있어 팬들의 기대감도 높다.

경기 당일 현장에서는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한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미니게임 및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푸마 기념품을 제공한다. 스페셜 응원석 ‘푸마존(PUMA ZONE)’ 좌석을 구매한 관람객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작전 타임이나 세트 간 휴식 시간에 퀴즈 타임, 럭키 드로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푸마코리아는 “푸마가 후원하는 AI 페퍼스와 브랜드데이를 통해 배구 팬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팬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더 많은 분들이 배구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푸마코리아는 지난해 9월 AI 페퍼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용품 지원 및 브랜딩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하고 있다. 해당 협약은 푸마의 첫 국내 여자프로배구단 후원이며, 앞서 4월에는 대한민국배구협회와 배구 국가대표 공식 후원 협약을 통해 실내 스포츠 문화 및 저변 확대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