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리바이스키즈` 신학기 등교룩 제안

Today's News

< 브랜드 >

한세엠케이 '리바이스키즈' 신학기 등교룩 제안

Thursday, Jan. 5,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836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리바이스키즈'가 신학기 등교룩을 제안한다. 다양한 스타일의 재킷부터 이너로 입기 좋은 풀오버까지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인 아이템은 도톰한 재킷류다. 경량 패딩 및 보머 재킷 등 다양한 기장과 디자인의 제품을 고르면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 속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다이아몬드 퀼팅의 가벼운 패딩 소재가 눈에 띄는 퀼팅 재킷은 엉덩이를 덮는 기장에 탈착 후드가 있어 간절기 날씨에 더욱 실용적으로 착용 가능하다. 소매 안감 배색 디자인으로 롤업하면 멋스러운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 배트윙 자수 로고가 특징인 스포티보머 재킷은 드라이핏 메시 안감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살렸다.

아우터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풀오버 제품들도 눈에 띈다. 특히 앞판 중앙의 라벨 패치 형태 로고 및 소매와 밑단 스트라이프가 포인트인 로고패치 풀오버와 가슴에 로고를 넣고 소매와 뒷판에 레터링 프린트를 넣은 루즈핏의 칼라블록 풀오버 등은 유니크한 디자인이 멋스럽다.

가벼운 소재의 프렌치테리 소재로 간절기 아우터 속 이너로 입기에 적당하며, 실내에서는 단독으로 연출하기에도 좋다. 리바이스키즈의 시그니처 배트윙 로고가 들어간 풀오버 아이템들도 다양하다.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배트윙로고 풀오버는 프렌치테리 소재의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에는 민트 컬러도 신규 출시되어 상큼한 연출이 가능하다.

봄 시즌에 맞춰 경쾌한 매력이 담긴 여아용 풀오버도 주목할 만하다. 배트윙 여아 풀오버는 중앙에 핑크컬러로 들어간 배트윙 로고가 돋보이며,하트 스트라이프 풀오버는 하트 패턴이 연결된 스트라이트 무늬와 루즈핏으로 귀여움을 더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