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스튜디오, e스포츠 구단 T1과 파트너십 체결

Today's News

< 브랜드 >

골스튜디오, e스포츠 구단 T1과 파트너십 체결

Monday, Jan. 2,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854


왁티(대표 강정훈)의 '골스튜디오'가 글로벌 e스포츠 구단 T1(CEO 조 마쉬)와 공식 의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올해부터 3년 동안 모든 유니폼과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제공하며 T1은 오는 LCK 스프링 시즌부터 골스튜디오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조 마쉬 T1 CEO는 “골스튜디오와 좋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스포츠를 진정성있는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만들어 소통하는 철학 있는 기업이라고 알고 있다. 골스튜디오와 함께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용품과 함께 팬분들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들까지 양사가 같이 고민하고 개발해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는 긴밀하고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겠다. 더 나아가 e스포츠계에 건강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여러 프로젝트를 같이 진행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정훈 왁티 대표는 “축구에서의 맨유와 같이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e스포츠 구단 T1의 파트너가 돼 기쁘다. 단순한 유니폼 제작을 넘어서 T1이 가진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전 세계 팬들에게 전달하고, 여태껏 e스포츠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와 상품으로 e스포츠 산업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T1은 e스포츠 팀 중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팀으로 특히 미국, 중국, 호주, 독일 등 전세계에 팬들이 골고루 퍼져 있는 e스포츠 명문 구단이다. 그 한 가운데에는 10년 동안 T1에서 활동 중인 리그오브레전드(LOL)의 마이클조던 '페이커'가 있다.

이 둘의 첫 번째 공식 키트는 ‘WILL TO WIN’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e스포츠계의 전설적인 절대 강자 T1의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담아냈다. 공식 유니폼은 1월 9일(월) T1 멤버십 대상으로 선발매 할 예정이고 1월 16일(월)부터 골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 판매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