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아우터웨어 트렌치런던, NFT 1만개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英 아우터웨어 트렌치런던, NFT 1만개 출시

Tuesday, Dec. 27,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866


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가 NFT 개발 플랫폼 네오블럭스(neoblocks)와 협업해 한국에 전개 중인 프리미엄 브리티시 패션 브랜드 '트렌치런던(TRENCH LONDON)'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 1만 개를 개발해 출시했다. 트렌치 런던은 세계 평화를 위해 전 세계에서 활약하는 영국 출신의 ‘트렌치 007 캣(TRENCH 007 CAT)’이라는 캐릭터와 고유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NFT를 발행해 MZ세대들의 관심을 끌어낸다는 전략이다.

판매는 2023년 봄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그때까지 지속해서 소셜 미디어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OG (Original Gangster) △WL (White List) 모집 행사를 진행한다. OG와 WL은 NFT를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하는 것을 의미한다.

트렌치 런던은 NFT를 고객과의 연결고리로 인식하고, 앞으로 출시하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영국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한 고유한 세계관을 꾸준히 NFT와 접목할 계획이다. 또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네오블럭스와 함께 ‘트렌치 런던 NFT’ 홀더들을 위한 혜택과 튼튼한 로드맵을 계속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트렌치 런던의 NFT를 개발한 네오블럭스는 네오코리아의 자체 플랫폼으로 네오블럭스 고유 캐릭터와 NFT 민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양한 NFT를 개발하고 관리하고 있다.

트렌치 런던의 NFT 개발에 참여한 네오블럭스 작가 글로리스톤은 "NFT 마켓 플레이스는 사용자가 모든 데이터를 직접 소유·관리하는 웹3 시대의 대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개발 능력이 부족한 소규모 기업들이 웹3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NFT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