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I&C 예작, 크리스마스 세트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형지I&C 예작, 크리스마스 세트 선봬

Wednesday, Dec. 14,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065
형지아이앤씨(대표 최혜원)의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 '예작'에서 캐시미어 니트와 머플러, 기모 셔츠와 머플러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한 해를 마무리 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12월은 크리스마스 등 선물 수요가 몰리는 연말을 앞두고 예작의 선물 세트가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뛰어난 품질과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구성된 선물 아이템은 현재 예작의 베스트셀러 니트, 셔츠, 머플러 상품 군으로 홀리데이 기간 동안 한정적으로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는 두 가지로 나와 있다. 포근하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인 퓨어 캐시미어 100%원사로 짜인 프리미엄 니트&머플러 세트부터 편안함과 보온성을 더한 기모 셔츠&머플러 세트로 구성돼 있다.

격식있는 포멀룩과 캐주얼룩 등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형지아이앤씨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비즈니스맨과 가성비, 가심비를 모두 선호하는 실속파를 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12월은 겨울 의류 및 액세서리 선물 수요가 집중되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활용도 높은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예작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