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무통, 원데이 클래스로 브랜드 팬과 소통

Today's News

< 브랜드 >

르무통, 원데이 클래스로 브랜드 팬과 소통

Tuesday, Nov. 15,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847
우주텍(대표 허민수)의 자연 소재 슈즈 브랜드 ‘르무통(LeMouton)’이 팬들과 함께 ‘바른 자세’와 ‘바르게 걷기’를 주제로 원데이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르무통의 브랜드 엠버서더이자 바른 자세 교정 운동의 전문가인 ‘최세연 운동 강사’의 리드 아래 진행했다. 바른 자세를 위한 스트레칭 수업과 바르게 걷기 운동을 실천하기 위한 야외 수업으로 구성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한 걸음에 대한 경험을 극대화했다.

르무통 원데이 클래스


해당 프로그램은 르무통을 직접 경험해보고 그 편안함에 높은 만족을 보인 ‘르무통 팬’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허민수 우주텍 대표는 “특허받은 친환경 소재 메리노울 원단(H1-TEX)를 활용한 편한 신발 르무통은 약 20만족 가까운 판매를 하였고, 온라인 상 만족 리뷰가 약 9,000건 이상 달리기도 했다”며 “고객 분들에게 편안함을 넘어 르무통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특별한 경험을 선물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르무통은 자연소재 메리노 울과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만든, 편안한 착용감의 슈즈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를 비롯해 향후에도 르무통이 전하는 편안함의 가치에 공감하는 모든 팬과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브랜드 밸류 제고를 위해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