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대구에 2호점 `나이키키즈` 내년 2개점 추가

Today's News

< 브랜드 >

신세계 대구에 2호점 '나이키키즈' 내년 2개점 추가

Tuesday, Nov. 8,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291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7층에 '나이키키즈바이플레이키즈(이하 나이키키즈)' 2호점을 오픈했다. 지난 9월 롯데백화점 잠실점 내 나이키키즈 1호점을 공식 오픈한 나이키키즈는 한 달만에 4억3000만원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1호점의 성과에 힘입어 새롭게 오픈한 나이키키즈 2호점은 최근 유통 거점으로 주목받는 대구 지역 내 출점을 결정했다. 특히 한세엠케이는 우수한 지역 접근성 및 높은 성장세를 긍정적으로 주목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입점키로 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KTX, SRT 등 고속철도가 지나는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가 함께 위치해 있다. 또한 지난 9월 말 연매출 1조원을 조기 달성할 정도로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지점 중 하나다.

이번 매장은 약 86㎡(26평) 규모로 1호점과 마찬가지로 나이키 브랜드 헤리티지를 살린 매장 구성이 돋보인다. 주요 제품을 주목도 있게 선보이는 입구 '비주얼포인트(VP)존', 매장 중심부 러닝트랙 형태의 '슈즈존'을 비롯해 '나이키존', '조던존' 등 공간을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매장 상단을 따라 미디어 LED 라인을 둘러 포인트를 더했다. 재사용 섬유 패널 및 스펀지, 의류 등을 리사이클링한 소품들로 친환경적 요소도 살렸다.

유아부터 주니어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나이키와 조던 키즈 제품군을 다채롭게 선보이는 것도 강점이다. 현재 제품 라인업에 더해 향후 축구, 농구, 테니스 등 스포츠 분야의 나이키 키즈 제품군과 더불어 특정 런칭 제품, 시즌별 나이키&조던 키즈 상품 등 더욱 다양한 상품도 출시 예정에 있다. 또한 나이키 덩크로우, 조던 레트로 시리즈 등 한정판 제품 드로우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 부모들의 관심을 더욱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이키키즈 2호점 공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구매 고객 전원 대상 나이키키즈 양말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조던 카드 지갑, 20만원 이상 구매 시 나이키 가방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쑥쑥포인트멤버십 가입 시 1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방문 고객 누구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네컷 사진’ 포토부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픈이벤트는 11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세엠케이 플레이키즈-프로 담당자는 "나이키키즈 1호점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나이키키즈 2호점 매장을 잇따라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나이키 및 조던 브랜드 컬러를 담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세엠케이의 플레이키즈-프로는 내년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주요 지역 내 2개 지점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나이키키즈 매장 확대를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