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포맨, 바잉 편집숍 `플라즈` 오프 매장 속속

Today's News

< 브랜드 >

티아이포맨, 바잉 편집숍 '플라즈' 오프 매장 속속

Tuesday, Oct. 25,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069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티아이포맨'이 새롭게 선보이는 해외 바잉 편집숍 ‘플라즈(PLADS7)’가 오프라인 매장을 속속 오픈하고 있다. 이번 F/W 시즌 론칭한 플라즈는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과 롯데백화점 노원점을 시작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가운데 이번엔 갤러리아 광교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플라즈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영감을 받은 쇼핑 공간으로 변하지 않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평등 의식, 친환경적 가치를 담고 있다. 특히 스트리트 감성과 포멀한 스타일이 균형을 이루고, 세련된 취향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MZ 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갤러리아 광교점 팝업에서는 F/W 시즌 활용도 높은 ‘NN07’의 니트웨어, ‘Les Deux’의 바시티 재킷, White:Space’의 친환경 프리미엄 패딩은 물론 간절기용 퀼팅 아우터 라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 MBTI 유형으로 스타일링해 제품을 추천하고 그에 맞는 MBTI 레더 팔찌를 증정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편 플라즈는 떠오르는 신예 배우 차우민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데이즈드 매거진과의 촬영을 진행했으며 함께한 결과물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플라즈 관계자는 “MZ 세대가 패션 소비의 중심축으로 자리 잡은 만큼 그들과 소통하기 위해 국내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브랜드와 많은 이벤트를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