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어패럴, 폐어망 재활용 가방 시리즈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스노우피크어패럴, 폐어망 재활용 가방 시리즈 출시

Tuesday, July 26,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131
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의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어패럴'이 폐어망을 재활용한 친환경 소재를 접목해 가방 ‘그린피크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를 통해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를 더하고, 환경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가치 소비를 이끌며, 지속적인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상품들은 100%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해 원료 수급부터 가공까지 모든 공정에서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와 에너지 절감 효과를 얻었다. 또 글로벌 재활용 섬유 인증 기준인 GRS를 획득한 원단은 내구성도 뛰어나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그린피크 시리즈는 백팩 2종, 슬링백, 보틀백 총 4종의 스타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1.7L, 1.5L 2가지 사이즈로 구성한 듀얼테크 에코 백팩은 생활방수는 물론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을 사용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가방 전면 및 양 사이드에 수납이 가능한 포켓으로 용도에 맞는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다. 특히 내부 항균 안감, YKK 지퍼 등 내구성이 검증된 부자재를 사용해 퀄리티도 끌어올렸다.

듀얼테크 에코 슬링백은 스노우피크어패럴의 시그니처 가방으로, 아웃도어와 일상 등 다양한 환경에서 일상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소형 백팩이다. 총 3개의 수납공간으로 수납 효율을 극대화했으며 추가 어깨 끈을 활용해 투웨이(2way) 미니 백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보틀 크로스백은 내부 보냉 기능을 적용해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시 물통과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유용한 소형 가방이다. 가방의 고리를 사용해 손쉽게 길이 조절을 할 수 있고, 어깨 끈은 탈부착이 가능해 토트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