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밸런스 언더웨어 여성 심리스 브라 등 확대

Today's News

< 브랜드 >

탑텐, 밸런스 언더웨어 여성 심리스 브라 등 확대

Monday, July 11,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979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7월 한 달간 1000명의 밸런스언더웨어 체험단을 모집한다. 탑텐 밸런스언더웨어 체험단은 오는 21일까지 약 2주간 탑텐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링크 또는 탑텐몰 이벤트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신청시 밸런스 언더웨어 와이어리스 브라와 심리스브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탑텐 밸런스 언더웨어는 올해 론칭과 함께 꾸준한 판매율로 브랜드 매출 견인차 역할과 함께 코어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해 4가지 스타일에서 출발해 올해는 여성 2가지 스타일에서 6스타일로, 남성은 2가지 스타일에서 3가지 스타일로 대폭 확대했다.

주목할 만한 스타일은 여성 '심리스브라'로 봉제선이 없는 디자인에 어깨 누름 압박이 없는 스트랩과 자연스러운 가슴라인 연출을 위한 물방울 쉐입 몰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심리스 브리프와 쇼츠, 루즈핏 속바지, 코튼 브리프(3팩)를 함께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와이어리스 브라는 가벼운 3D 일체형 몰드로 안정감 있는 디자인과 함께 브라 뒷날개 패턴을 입체, 설계해 스트랩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업그레이드됐다.

남성제품의 경우 복서 퍼포먼스 브리프, 에센셜 복서 브리프, 코튼 브리트 등 3가지 스타일을 선보이는데 매끄러운 촉감과 땀을 빠르게 배출해 피부를 쾌적하게 유지하는 흡한기능, 그리고 우수한 통기성과 신축성으로 몸의 움직임에 따라 최상의 활동성을 제공한다.

탑텐 관계자는 “이번 1000명의 탑텐 밸런스언더웨어 체험단 이벤트는 한국인들의 체형에 맞춤설계된 밸런스언더웨어의 우수성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탑텐 밸런스언더웨어 1000명의 체험단 이벤트는 7월 8일부터 21일까지 탑텐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온라인몰(탑텐몰)에서 응모 가능하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