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DKZ 재찬, 헤어케어 브랜드 ‘힐링버드’ 모델이 되다

Today's News

< Lifestyle >

요즘 대세 DKZ 재찬, 헤어케어 브랜드 ‘힐링버드’ 모델이 되다

Thursday, June 2,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264


헤어케어 브랜드 ‘힐링버드’가 22년 라이징 스타 DKZ의 멤버 재찬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힐링버드 측은 자사의 대표 제품인 노워시 라인 4종과 재찬이 함께 한 광고를 브랜드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모델로 발탁된 DKZ 멤버 재찬은 대표적인 OTT 서비스 제공 플랫폼인 왓챠에서 8주 연속 1위에 오른 화제작 ‘시맨틱 에러’에 출연했으며, 포브스코리아 선정 2022 라이징 스타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최근 발매한 DKZ의 싱글 '사랑도둑(Cupid)'은 초동 10만장 이상을 돌파하는 등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재찬이 소개할 제품인 힐링버드의 노워시 라인 4종은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슈퍼모이스처,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리커버리 크림 트리트먼트,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라이트이다.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는 힐링버드의 대표제품이자 베스트셀러로, 씻어낼 필요 없이 뿌리는 타입으로 간편한 손상모 케어가 가능하다. 미세 안개분사 워터 앰플 타입으로 가볍게 밀착 흡수되어 떡짐과 뭉침 걱정 없이 영양 성분을 전달한다.

또한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슈퍼모이스처는 수분 미스트 타입의 트리트먼트로, 가늘고 마른 모발에 수시로 뿌려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수분층(저분자 히알루론산), 크림층(세라마이드) 2층 성상의 제형으로 푸석한 모발을 촉촉하고 차분하게 관리할 수 있다.

힐링버드 관계자는 “2022년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DKZ 재찬과의 이번 광고촬영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더욱 많은 사랑을 받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SNS를 통해 공개하는 이번 광고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