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뮤즈 한지민 2022 컬렉션 화보 눈길

Today's News

< 브랜드 >

골든듀, 뮤즈 한지민 2022 컬렉션 화보 눈길

Friday, May 6,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2694


골든듀(대표 이필성)의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2022 주얼리 컬렉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골든듀 시그너처 디자인 ‘모닝듀(Morning dew)’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선보이는 ‘2022 모닝듀 20주년 컬렉션’이다.

유색 보석이 돋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과 자연의 소리와 빛,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패션 주얼리로 구성했다. 퍼프 소매의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화보 속 한지민은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듀 이터널스(Dew Eternals)' 제품을 착용해 우아한 매력을 보여줬다. 움직이는 각도에 따라 금속의 다채로운 광택을 선사한다.

또한 골드 컬러의 '듀 레이디 벨(Dew Lady Bell)' 제품에 목선이 드러나는 화사한 퍼플 컬러의 탑을 매치해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은방울꽃을 모티브로 디자인 한 듀 레이디 벨은 실제 종소리가 들리는 골든듀 최초의 사운드 주얼리로 볼륨 있는 디자인이 은은하고 아름다운 종소리와 어우러져 소장 가치가 있다.

핑크드레스를 입은 한지민은 꽃을 연상케하는 다이아몬드와 라벤더 컬러 모거나이트를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 라벤더 '듀 스플랜더(Lavender dew Splendor)'목걸이를 착용했다. 로맨틱하면서도 매혹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이탈리아 장인의 손을 거쳐 탄생한 다채로운 빛의 주얼리와 한지민이 만나 봄의 여신과도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골든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골든듀 백화점 매장 및 예술의전당점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