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목, LMC x 머렐 협업 컬렉션 화제

Today's News

< 브랜드 >

하이드로목, LMC x 머렐 협업 컬렉션 화제

Tuesday, Apr. 19, 2022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759


엠케이코리아(대표 권성윤)가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렐'이 한국의 대표 스트리트 브랜드 LMC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하이드로 목’, ‘하이드로 슬라이드’ 그리고 ‘타이다이 삭스’ 세 종류로 구성됐다. 이 중 풋웨어 라인업은 계곡, 해변과 같은 아웃도어 환경과 도심 및 일상 생활에 모두 적합한 복원력, 탄성을 지닌 경량 EVA 소재로 제작되어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고 편안한 머렐 ‘하이드로 목’을 베이스로 제작됐다.

올리브, 블랙 두 가지 컬러의 ‘하이드로 목’ 전면에 새겨진 ‘LMC 컨투어 라인’ 그래픽은 아웃도어에서 영감을 얻은 ‘등고선’ 요소를 LMC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여 표현한 것이다. 함께 출시되는 그레이, 오렌지 컬러의 양말은 LMC의 오리지널 크루 삭스를 베이스로 제작됐다.

머렐과 LMC 협업 제품군과 함께 스타일링할 때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타이다이 기법으로 염색됐고, 발목 부분에 LMC와 머렐 로고가 새겨졌다.

LMC x 머렐 협업 컬렉션은  4월 19일, 머렐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 LMC 온라인 스토어 및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케이스티파이 신세계강남점, 하이츠스토어 더현대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하이드로 목’ 7만9천 원, ‘하이드로 슬라이드’ 4만9천 원, ‘타이다이 삭스’ 1만5천9백 원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