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원단 경쟁력 강조한 프리미엄 라인 주목

Today's News

< 브랜드 >

안다르, 원단 경쟁력 강조한 프리미엄 라인 주목

Friday, Jan. 28,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3431


안다르(대표 박효영)의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고기능성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상품군을 선보였다. 실내운동은 물론 등산과 골프,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까지 활용할 수 있는 벨라 쿠션 셋업과 3레이어 하드쉘 윈드 재킷이 그것이다.

벨라 쿠션 셋업은 조거팬츠와 집업 재킷으로 구성돼 있다. ‘식물성 실크’로 불릴 만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텐셀(TENCEL™) 모달 원사에 폭신폭신한 쿠셔닝을 더한 직조로 가볍지만 흐물거리는 느낌 없이 탄탄하고 깔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퀄리티 높은 퀼팅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감성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안다르는 “벨라 쿠션 셋업은 지속가능한 프리미엄 원단을 베이스로, 과하지 않지만 유니크한 디테일을 더해 완성한 하이 퀄리티 셋업이다. 당장 밖에 나가 인증샷을 남기고 싶을 만큼 화사한 컬러웨이로 구성해 새해부터 봄 시즌까지 절정을 찍는 운동 다짐 열기를 겨냥했다"고 상품 기획 의도를 전했다.

3레이어 하드쉘 윈드 재킷은 눈과 비, 바람을 막아주는 3중 원단층으로 뛰어난 생활 방수 및 방풍 기능을 갖춰 추위와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도 야외운동을 할 수 있게 돕는다. 히든 하이넥 디자인을 적용해 ‘후드형’과 ‘집업형’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성용의 경우 힙을 가릴 수 있는 센스 있는 미들 기장으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고, 맨즈 상품은 보다 어깨가 넓어 보일 수 있도록 드롭 숄더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