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크루, "영이의 숲" 인큐베이팅 온오프 연계 팝업

Today's News

< 브랜드 >

젤리크루, '영이의 숲' 인큐베이팅 온오프 연계 팝업

Wednesday, Nov. 24,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945
핸드허그(대표 윤희종)의 크리에이터 브랜드 플랫폼 '젤리크루'가 일러스트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과 온라인과오프라인을 연계한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는 ‘영이의 숲’은 젤리크루 톱 크리에이터로 대표 캐릭터 ‘꽃카’가 있으며 젤리크루와 함께 최초로 대규모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영이의 숲’ 팝업스토어는 온라인에서 먼저 오픈한다. 24일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공개되며 대부분의 상품은 신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판매상품으로는 꽃카 인형, 쿠션 등 봉제류, 파우치, 컵, 코스터 등 잡화류, 스티커 랜덤팩, 달력포스터 등 문구류가 있다. 특히 콩주머니 인형 3종세트와 3만원 상당 랜덤박스, 스티커 랜덤팩 2종 등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단독판매 상품이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2층에서 오픈한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단독판매 상품인 꿀잠 꽃카 대형인형을 비롯해 핫랜덤팩, 폰케이스, 스마트톡 등 디지털 잡화류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현장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입장고객에게 복권을 증정하여 현장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랜덤박스를 증정하는 복권이벤트, 복권 뒷면에 고객정보 기입 후 추첨권으로 응모하여 팝업스토어 종료 후 15명을 선정해 패브릭 포스터를 증정하는 추첨권 응모이벤트,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하면 스티커를 증정하는 포토존 이벤트, 3만원 이상 구매 시 올인원 스티커 1종 증정(300명 선착순), 7만원 이상 구매시 무릎 담요와 목 쿠션 세트를 증정(50명 선착순)하는 금액대별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강우 젤리크루 COO는 “오랫동안 젤리크루와 협업하면서 함께 성장해온 톱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단독 팝업스토어를 풍성한 제품 라인업과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젤리크루가 플랫폼을 기반으로 크리에이터를 대중 브랜드로 만드는 역량을 선보이는 기회이자 크리에이터 이코노미를 리딩하는 회사임을 증명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이의 숲 팝업스토어를 계기로 젤리크루는 젤리크루에 입점한 크리에이터를 하나의 대중 브랜드로 인큐베이팅하는 성공 사례를 남기게 됐다. 젤리크루의 인큐베이팅을 통해 진행된 크리에이터 단독 팝업스토어는 ‘영이의숲’, ‘한톨상점’ 등이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