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골프왕 속 매너왕 이상우 패션으로 주목

Today's News

< 브랜드 >

올포유, 골프왕 속 매너왕 이상우 패션으로 주목

Wednesday, Oct. 13,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4495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TV조선 골프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 속 이상우의 패션 아이템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그램 내에서 매너왕이자 '잘생김'을 담당하고 있는 이상우가 선택한 골프웨어로 주목 받으면서 어덜트캐주얼로 인지도가 높았던 올포유의 브랜드 정체성이 새삼 고객들에게 다시 인지되고 있는 것.

특히 2021 F/W 신상품으로 선보인 '감탄 점퍼'가 출시와 동시에 방송에 노출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상품은 간절기에 입기 좋은 데일리 만능 아우터로 어디서나 심플하면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탈부착 후드가 있어 날씨에 따라 혹은 착장 스타일에 따라 활용하기 좋고, 지퍼 포켓이 안팎으로 있어 수납력도 좋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일상은 물론 가벼운 생활 스포츠에도 사용하기 좋아 남성 소비자들의 주목도가 높다. 골프왕 내에서도 이상우가 필드 위에서 입어 화제였다. 노란색 이너에 흰색 모자와 흰색 감탄 재킷, 팬츠를 입어 초록색 필드 위 화사한 모습이 이슈가 됐다.

올포유는 이상우가 직접 감탄 점퍼를 소개하는 영상을 유튜브 자체 콘텐츠로 선보였으며, 자사몰인 한성몰에 연결해 판매를 유도하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