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즈미스, 새 얼굴 `정호연`과 F/W 스타일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쉬즈미스, 새 얼굴 '정호연'과 F/W 스타일 공개

Monday, Aug. 23,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4847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쉬즈미스'가 이번 F/W시즌 글로벌 모델이자 배우 정호연과 함께한다. ‘Go On Real Life Runway’를 콘셉트로 한 가운데 실제로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공간과 워킹, 그리고 포즈와 어우러져 다양한 룩의 매력을 강조하고 있다.

정호연은 4대 패션 위크 무대에서 활동하며, 각종 패션 매거진에서도 독보적 존재감을 펼쳐왔다. 이번에 쉬즈미스와 전속모델 계약을 맺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모던 컨템퍼러리 룩을 세련되게 연출하고 있다.

정호연이 착용한 슈트는 부드럽고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 카멜 컬러를 바탕으로 포멀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에 트렌디한 여유로운 핏을 더해 임팩트있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F/W 컬렉션은 대표아이템인 재킷과 트렌치 코트, 편안함을 중요시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춘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를 제안하며, 페이크 레더 소재의 트렌디 아이템은 물론 점프수트나 플리츠 원피스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모던함을 강조한 스타일링 아이템들을 키 아이템으로 제시하고 있다.

또한 현재 미공개된 영상에서는 드론을 이용한 와이드한 공간 연출과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빠른 속도의 워킹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마치 패션 위크를 감상하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며 더욱 업그레이된 이미지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호연은 오는 9월 17일 방영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배우 이정재, 박해수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