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유통 >

현대홈쇼핑, 태진 '루이까또즈'와 전략적 파트너십

Wednesday, Feb. 3,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817
현대홈쇼핑(대표 임대규)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지난 2일 패션잡화 브랜드 ‘루이까또즈’를 운영하는 태진인터내셔날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공동 마케팅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JBP·Joint Business Plan)’이다.

‘업무제휴 협약(Joint Business Plan·JBP)’이란 상품개발 단계부터 유통회사와 제조회사가 함께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고 정보를 공유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과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기업 간 파트너십을 뜻한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2018년부터 패션·뷰티·식품 등 다양한 업체와의 상호간 ‘윈윈’을 목적으로 JBP를 체결해 나가고 있다.

따라서 현대홈쇼핑과 태진인터내셔날은 현대H몰 고객의 구매 트렌드 분석을 통해 현대H몰 내 루이까또즈 전문관 운영 및 월별 테마 기획전 등 공동 마케팅을 기획하고, 다양한 차별화 상품, 콘텐츠 운영을 함께 하게 된다.

현대H몰 관계자는 "이르면 상반기 안으로 루이까또즈와 협업한 신제품을 현대H몰과 루이까또즈몰에 동시에 출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이용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JBP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