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써스데이아일랜드, '에코 퍼' 컬렉션 반응 굿~

Friday, Oct. 30,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510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써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 이하 T.I)가 에코퍼 컬렉션 출시와 함께 공개한 뮤즈 공효진의 겨울 화보가 노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친환경 소재 및 지속가능한 패션에 대한 관심과 소비자의 수요가 많아지면서 새로운 패션 트렌드로 자리잡은 비건 패션으로 '에코 프렌들리' 아우터 시리즈를 선보였다.

브랜드 특유의 풍부한 컬러와 내추럴한 소재로 완성한 에코퍼는 몇 년 전부터 출시되며 코트와 다운점퍼의 일색 속에 다양한 스타일링과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보여주며 새로운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선보일 테스트를 거쳐왔다.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의 제품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아우터로 고객들에게 어필해 온 아이템인 에코퍼는 이번 2020년도에는 더욱 특별하고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한다. 다양한 길이의 재킷 및 코트 스타일을 기본으로, 베스트, 후디 스타일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된 에코퍼 시리즈는 특히 업그레이드된 퀄리티의 소재감과 함께 타브랜드와는 차별화된 특유의 컬러감의 표현과 함께 패치워크 등 T.I만의 감성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T.I는 출시 전부터 이어진 호응에 에코퍼 아이템을 구매하면 뮤즈 공효진이 착용한 니트 장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