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男 라이프스타일 마르시오디에고, 타깃층 확 넓힌다

Friday, Oct. 30, 2020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690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강민준, 이수연)에서 전개하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가 1020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마르시오디에고는 이번에 BI를 리뉴얼하며 기존 클래식한 스타일에 1020세대들이 선호하는 심플하면서도 스트리트한 아이템까지 영역을 대폭 확장했다. 기존 2030 세대를 위한 출근룩 아이템부터 후드집업, 맨투맨, 재킷 등 캐주얼 패션으로 카테고리를 넓혔다.

신규 브랜드 로고는 기존보다 더욱 심플한 디자인으로, 글씨를 기울여 젊음과 역동성을 돋보이게 했다. 이와 함께 마르시오디에고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쇼핑 환경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홈페이지도 개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품들은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까지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사이즈의 폭을 대폭 넓힌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비즈니스룩부터 편안한 캐주얼룩까지 각양각색으로 믹스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남녀가 자연스러운 시밀러룩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젠더리스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주력 상품인 ‘웜 아머 터틀넥’은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는 친환경 에코원사를 사용해 세탁 후 형태 유지 기능이 뛰어나다. 고급 기능성 소재인 에어로웜이 적용돼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잡은 레이어드룩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손색 없다.

스카치 라인이 돋보이는 ‘리플렉스 조거 슬랙스’는 천연섬유인 면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두께감이 도톰하며 한층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사이드에는 빅포켓이 추가돼 수납 효율을 높였다. 여기에, 편안한 허리 밴딩과 다리가 길어 보이는 스트레이트 핏으로 깔끔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외에도 루즈핏으로 활동성과 스타일 모두를 갖춘 스웻셔츠와 후드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마르시오디에고 관계자는 "보다 다양하고 젊은 세대들과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브랜드의 상징이라고 불리우는 BI 개편을 단행했다"며 "스타일리시한 감각적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성들의 특별한 일상을 완성시켜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르시오디에고는 이탈리안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남성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코스메틱, 레더, 의류, 언더웨어 등 다양한 영역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남성 그루밍족을 공략하기 위해 기본 스킨케어 외 바디케어, 색조까지 범위를 넓혀가며 코스메틱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