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애슬레저룩 ‘스컬피그’ 직원 리얼핏 화보공개 화제

Tuesday, Aug. 25,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430
여성 요가복, 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에서 직원을 대상으로 한 특별 룩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주 진행한 프로모션 ‘너를 보여줘 show yourself’ 이벤트에서 스컬피그 실제 직원들이 직접 피팅 한 코디룩이 공개되면서 기존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는 것이다.




스컬피그 내부 관계자 말에 따르면 “단순히 전문 외국인 모델 착용 컷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한국 여성의 체형에 맞는 여러 코디를 제안하고 일상복에도 잘 어울리는 애슬레저룩 코디를 선보이고자 기존에 전형 없었던 특별한 직원 촬영으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스컬피그 애슬레저룩 직원 룩북 화보는 단순히 레깅스가 필라테스복, 요가복에 국한되지 않고 일상에서도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액티브 웨어라는 인식을 높여주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룩북 속 실제 직원이 착용한 제품들 모두 문의량 및 판매량이 동시에 폭발적으로 증가했다고 스컬피그 내부 관계자는 전했다.

조준호 스컬피그 대표는 “라이프스타일이 변화되면서 건강을 생각하는 여성들의 니즈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점점 성장하는 애슬레저룩 시장에서 기능성 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모두 만족실 시킬 수 있는 애슬레저룩을 만드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라고 전했다. 직원 룩북 및 착용 상품은 스컬피그 홈페이지 (www.skullpi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