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너웨어 더잠, 7일간 ‘온라인 팝업 스토어’ 연다

Thursday, July 30,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845
원테이커(대표 홍유리)에서 전개하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더잠(THEZAM)’이 7월 30일부터 8월 5일까지 7일간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전 상품 대상으로 5% 할인과 프로모션 기간 내 15%의 컬렉션별 ‘쿠폰팩’을 추가 발급하는 더블할인 혜택까지 최대 20%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상반기 결산 BEST 20 (7/30-31), 디즈니 컬래버 (8/1-2), 자체제작 We Love Line (8/3-5) 총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기획전의 일정에 맞게 더잠 ‘온라인 팝업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15% 컬렉션 쿠폰팩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할인율은 최대 20%며 쿠폰은 온라인 이벤트 전용으로 온라인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더잠은 프로모션 기간 내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팝업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하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SNS(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상반기 결산 BEST 20 상품,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상품, 자체제작 We Love Line 상품 등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으며, 각 테마별로 할인 날짜를 다르게 적용해 일자별로 참여 브랜드가 다른 실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의 재미요소를 최대한 구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더잠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팝업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