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한세엠케이 TBJ, 투마일웨어로 여름족 공략

Monday, June 29, 2020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721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TBJ가 이번 여름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투마일웨어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최근 뜨고 있는 원마일웨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원마일웨어가 실내와 집 근처 1마일(1.6km)를 커버하는 패션이라면, 투마일웨어는 집이나 가까운 거리는 물론, 도심이나 공원 등 어떤 공간에서도 입을 수 있는 룩을 뜻한다.

투마일웨어 라인은 시원하고 모던한 비주얼의 전사프린트 티셔츠 2종, 트렌디한 색감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터링 티셔츠 2종으로 구성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유니섹스 디자인이다.

이번 신상품 출시와 함께 TBJ 피케 카라티셔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피케티 색상은 화이트, 블랙, 핑크, 그린, 베이지로 구성했으며 피케티를 2개 구매하면 2민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회적거리두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어떤 옷을 입어야할지 고민이 깊은 소비자가 많다. 스타일은 살리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TBJ 투마일웨어를 통해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