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국제대학교 박선영 박사의 뷰티 관련 유튜브 도전기

Tuesday, June 23, 2020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192
국제대학교 박선영 박사가 유튜브에 도전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뷰티 관련 다양한 정보를 담아 낼 '박선영TV'는 모델들을 대상으로 리얼 메이크업 쇼로 진행돼 생생함을 더한다.





메이크업하는 방법은 물론, 일상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달한다. 박 박사는 "많은 뷰티 채널이 있지만, 박선영TV는 일상에서 할 수 있는 쉬운 뷰티 팁 등 보다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할 생각입니다"라며 이번 채널의 차별화에 대해 어필한다.

그녀는 국내 최초로 ‘여성 정치인의 이미지 메이킹’을 연구한 논문 '여성 정치인의 외적 이미지 지각 실태와 기대 이미지 연구'를 발표한 이미지 메이킹 전문가로 전문 뷰티숍 ‘갭플러스(gapplus)’ 대표였다.

또한, 가왕 조용필과 연기자 전혜진·박광현 등을 비롯해 아나운서 박정숙, 황영조 마라톤 감독, 영화 실미도 김희재 작가, 방송인 서경석씨 등의 이미지 메이킹을 담당했다. 정치인, CEO, 아나운서, 연예인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이들의 이미지 메이킹을 맡고 있는 박 교수는 레이디경향 우먼센스 더페이스샵 여성조선 골프먼스리 등 여성지와 전문지 중앙일보 경향신문 한국일보 등 주요 일간지의 ‘뷰티 칼럼니스트’로도 활약하고 있다.

저서는 '오 마이 이미지(Oh My Image)' '깨끗한 피부, 남자의 경쟁력'을 발간했다. 특히 깨끗한 피부, 남자의 경쟁력은 국내 미용 관련 도서 최초로 중국과 태국에 저작권이 수출되기도 한 글로벌 실력가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