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위비스, 여름 대비 쿨소재 '지코드 마스크' 선봬

Thursday, May 21,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7226
위비스(대표 도상현)가 여름시즌을 겨냥한 마스크를 새롭게 내놨다. 지난 5월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마스크 시장에 뛰어들었던 이 회사는 '지코드'라는 마스크 브랜드를 론칭, 품질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ATB UV+ 쿨론 원단으로 만든 은나노 쿨서머 마스크다. ATV UV+ 원단은 은 성분이 함유돼 있어 세균과 미생물증식을 억제하고 인체에서 발생된 수분을 단시간에 흡수하고 증발시키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쿨론 원단의 경우 빠르게 건조되고 쾌적하게 숨쉴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더운 날씨에도 불편함이 없다.

세탁 후에도 기능성이 유지해 재활용이 가능핟. 환경을 생각하고 경제성까지 더한 것이다. 지코드의 은나노 쿨서머 마스크는 총 10종으로 컬러 마스크 7 종과 컬러 패턴이 들어간 마스크 3 종으로 구성되돼 있다. 또한 키즈용도 현재
생산 중에 있어 6 월 초에 출시할 예정이다.

키즈 마스크는 6월 출시, 지코드 원마일웨어도 선봬

가격은 경쟁사 대비 1/3 수준으로 컬러 마스크는 2900원, 패턴 마스크는 3900원이며 위비스 공식 온라인몰 http://wivismall.com 과 지센 전국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비스 관계자는 "지코드는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브랜드로 실용성과 기능성을 초점을 맞췄다"면서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소비자들의 행동패턴을 파악해 홈웨어 혹은 가벼운 외출에 입을 수 있는 지코드 집콕 시리즈도 선보였다"고 말했다.

지코드는 집콕 시리즈 와 은나노 쿨서머 마스크에 이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다양한 솔루션 아이템 시
리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경험을 제공하는 방식은 철저히 SNS 인플루언서를 통해 진행한다. 인플루언서에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 도록 아이템을 선제공하고 인플루언서 채널을 통해서만 아이템을 홍보하고 있다.

한편 위비스는 브랜드 여성복 지센과 지스바이, 컬처콜, 골프웨어 볼빅, 리빙 브랜드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을 전개하는 토털 패션기업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