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SAERA), ‘내일은 미스 세라’ 보상판매 이벤트

Today's News

< 브랜드 >

세라(SAERA), ‘내일은 미스 세라’ 보상판매 이벤트

Wednesday, May 20,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368
프리미엄 여성 수제화 브랜드 ‘세라(SAERA)’가 오는 5월25일부터 6월 7일까지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설명 : 세라 전 매장 보상판매 데스매치 시작! 헌 구두 반납 후 구입시 3만원 추가 보상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소장한 세라 브랜드 구두를 반납 후 구입시 현장에서 3만원을 즉시 보상하는 내용이다. 이에 새 구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단, 한 켤레 당 한 상품 할인이 가능하며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그리고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7명을 선정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라 맴버쉽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선정 내용은 가장 오래 전 생산된 슈즈를 보유한 1명의 ‘올드퀸’에게는 100,000포인트, 희귀 프리미엄 슈즈를 보유한 1명의 ‘리미티드 퀸’에게는 50,000포인트, 가장 낡고 빈티지한 슈즈 ‘빈티지 퀸’ 1명 에게는 50,000포인트, 가장 깨끗하게 보관한 슈즈 ‘케어 퀸’ 4명에게는 30,00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 이슈로 실물 경기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응원과 재미를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다양한 신상품을 높은 할인율에 중복할인까지 제공하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