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ABC마트, 통합 온라인몰 '아트닷컴' 오픈

Thursday, Feb. 20,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717


에이비씨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가 ABC마트와 그랜드스테이지 채널을 통합한 온라인 통합몰 '아트닷컴(A-RT.COM)'을 오픈했다. 스탠다드 채널인 ABC마트와 희소성있는 아이템을 제안하는 그랜드스테이지를 통함해 고객의 신발 쇼핑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1020세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ABC마트는 아트닷컴을 통해 신발의 경계를 넘어 의류,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패션 트렌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트닷컴은 상품 정보를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사이트 내 다양한 코너를 구성했다. 매장 직원이 직접 아이템을 소개하는 ‘스태프픽’부터 이달의 트렌드 상품을 소개하는 ‘월별 트렌드 슈즈’, ABC마트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아트뉴스(A-RT NEWS)’까지 마련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 소비자가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아트닷컴 안에서 ABC마트와 그랜드스테이지 채널의 전 상품을 한 번에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아트닷컴을 통해 원하는 상품의 오프라인 매장 재고 확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 표기된 상품 바코드 스캔을 통해 해당 매장의 재고 조회가 가능하도록 만들어 편의성을 강화했다.

ABC마트는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확대하고 향후 특별 배송 서비스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기프트 카드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고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기프트 카드 구매와 충전, 사용이 가능하다.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서도 기프트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차별화된 쇼핑 서비스와 콘텐츠 중심의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 온라인 사이트 ‘아트닷컴’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발 쇼핑 편의성을 강화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활동들을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기존 ABC마트 고객들은 아트닷컴 사이트에 방문해 이용 동의 절차를 거치면 기존 ABC마트 아이디로 아트닷컴 통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