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팝소켓코리아, 방탄소년단 얼굴 담은 팝그립 선봬

Tuesday, Dec. 10,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622
팝소켓코리아(대표 이남수)에서 전개하는 팝소켓이 방탄소년단(BTS) 멤버 얼굴을 담은 팝그립을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의 매니지먼트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케이에이치바텍과 협업해 진행한 것.

'BTS 캐릭터 팝소켓'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했으며 파스텔톤의 배경 일러스트가 포근해 보인다. 멤버 각각의 특징과 표정을 재밌게 포착해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을 그대로 닮은 귀여운 외모의 일곱 캐릭터로 구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께 선보인 ‘BTS 아이돌 팝소켓’은 개성 넘치는 기하학적 무늬가 돋보인다. 멤버들의 상징을 독특한 인상의 그래픽 일러스트로 형상화했으며, 개별 패턴들은 멤버 각각의 이름과 연관된다. 꽃이나 도형을 넘나드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색감으로 방탄소년단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느낄 수 있는 7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상단의 원형버튼은 팝탑 분리가 가능한 2세대 팝그립 ‘팝그립 스와퍼블(Swappable)’ 제품이며, 매일 다른 멤버의 디자인으로 변경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을 휴대폰에 부착해 스마트폰 거치 및 스탠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팝탑 분리 시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1만6900원에 판매하며, 현재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 및 교보문고 핫트랙스 등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케이에이치바텍 관계자는 "팝소켓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스타인 방탄소년단의 팝그립을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존의 팝소켓 마니아들은 물론 방탄소년단 팬들, K팝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만큼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