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다니엘웰링턴 '스페셜 기프트 세트' 프로모션 진행

Monday, Nov. 4,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295
다니엘웰링턴코리아(대표 이종하)의 스웨덴 시계 ·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오는 11월 11일을 기념해 ‘스페셜 기프트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특별한 선물로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11% 할인 판매하는 것.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시계와 브레이슬릿을 교차 구성한 선물 세트로, 사랑의 마음을 담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본 세트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더한 ‘핑크 리본 기프트 박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개인의 선호에 따라 신제품 아이코닉 링크(ICONIC LINK)를 제외한 모든 시계와 브레이슬릿 제품을 세트 상품으로 교차 구성하여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제품 구매 시 ‘레드 리본 기프트 박스’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담당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1월 11일에 맞춰 다니엘 웰링턴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한 선물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특별한 날이나 기념일에 최적화된 선물 아이템과 프로모션을 앞으로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니엘 웰링턴은 지난 달 접근성이 좋은 두 개의 쇼핑몰,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스타필드 고양에 매장을 연달아 오픈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