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케아, 강남역에 '깨워요, 멋진 날!' 팝업 공간 오픈

Thursday, Aug. 22,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4296
이케아코리아(대표 프레드릭 요한슨)의 이케아가 2020년 한해 동안 전개할 신규 캠페인 '깨워요, 멋진 날!'을 발표하며 서울 서초구 강남역에 팝업 전시 공간을 오픈했다. 22일부터 내달 9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케아가 제안하는 침실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케아는 2020년 '깨워요, 멋진 날!'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집 안의 휴식과 재충전의 공간인 침실과 욕실을 집중 조명하고, 일·삶·잠의 균형에 대한 중요성을 알린다. 특히 '잠의 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각자의 니즈에 맞는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한다.

최윤하 이케아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질 좋은 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음에도 자신의 침실이나 수면 환경에 대한 만족도는 높지 않다"며 "이번 '깨워요, 멋진 날!'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 삶, 잠의 균형'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더욱 편안한 수면과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이케아의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수면과 관련한 5가지 홈퍼니싱 요소(편안함, 소리, 향, 온도, 빛)을 기반으로 꾸민 다섯 가지 콘셉트의 룸셋과 이케아의 침실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수면 패턴을 테스트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방문객은 각자의 침실 환경과 취침 습관을 바탕으로 이케아의 관련 상품을 소개받을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다양한 콘셉트의 룸셋이다. '현대판 공주 침실' '오롯이 날 깨우는 시간' '나만의 나나랜드' '나만의 리틀 포레스트' '구름 속의 시원한 잠' '거실에 숨겨진 침실' 등 5가지 콘셉트가 바로 그것.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팝업 전시 공간에 설치된 120도 회전 카메라로 사진을 촬영해 현장에서 직접 인화할 수 있고,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 하면 이케아 곰인형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든 방문객에게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이커머스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수면 테스트를 완료한 이케아 패밀리에게는 추첨을 통해 수면 관련 상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도 기다리고 있다. 평일에는 편안한 잠을 위한 5가지 홈퍼니싱 요소 및 관련 상품을 소개하는 워크샵이 진행된다. 오는 9월 5일 오후 7시에는 사전 응모 및 추점을 통해 선정한 이케아 패밀리를 대상으로 정신과, 이비인후과, 내과 전문의로 구성된 유튜브 크리에이터 '닥터프렌즈'가 수면에 대한 올바른 상식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한다.










<이케아 '깨워요, 멋진 날!' 팝업 전시 공간 안내>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420
기간: 2019년 8월 22일 ~ 9월 8일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