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앤듀, 데일리룩~비즈니스룩 미니멀 셔츠 인기

Monday, July 29,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243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앤듀가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한 반팔 티셔츠를 출시해 호조세를 이어간다. 이번에 선보인 셔츠는 톤 다운된 컬러에 심플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먼저 ‘오버핏 오픈카라 반팔셔츠’는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전면부에 포켓을 부착해 실용성까지 갖췄다. 다크네이비, 인디핑크, 카키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세미오버핏 칼라리스 반팔셔츠’는 루즈한 핏과 카라가 없는 미니멀한 넥 라인으로 내추럴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소재 특성상 구김이 적어 관리가 용이하다. 또 가디건이나 여름 아우터를 활용하면 다양한 코디로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색상은 카키, 블랙의 베이직 컬러로 구성했다.

반팔 셔츠의 인기에 힘입어 미니멀 트렌드를 살린 셔츠 아이템도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차분한 컬러감의 카라 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는 계절에 관계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스테디셀러로서의 명성을 이어간다.

한편 이 브랜드는 전국에 119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앤듀만의 아이덴티티를 통해 스타일리시 캐주얼 시장 리더로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