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빈폴키즈 X 모나미, DIY 티셔츠 키트 출시

Wednesday, July 17,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088


삼성물산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의 온라인 키즈 브랜드 ‘빈폴키즈’가 문구업체 모나미와 손잡고 지속가능성과 환경을 주제로 한 미술대회를 개최하고, 기념 티셔츠 DIY(Do It Yourself) 키트를 출시했다.

빈폴키즈는 올해로 43회를 맞이한 모나미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를 후원하고, 빈폴키즈상을 신설해 ‘자전거와 자연보호’를 주제로 한 그림 작품의 시상을 담당한다. 또한 출품한 지원자 중 200명을 선정, 빈폴키즈와 모나미가 협업한 티셔츠 DIY 키트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를 기념하는 차원에서 7부 티셔츠와 모나미 패브릭 마커로 구성된 DIY 키트를 출시한 것이다.

내용물을 담는 키트는 지속가능성과 환경사랑을 실천하는 차원에서 재고 원단으로 제작했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판매한다. 가격은 3만 3000원이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지속가능성과 환경을 생각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아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행사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라며 “빈폴키즈와 모나미 협업 상품은 아이들이 직접 펜으로 티셔츠에 그림을 그려 넣을 수 있어서 세상에서 유일한 티셔츠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는 이달 17일부터 오는 9월 6일까지 접수를 진행한다. 만 3세에서 12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환경사랑을 주제로 8절 도화지에 그림을 그려 제출하면 된다. 응모 분야는 수채화, 포스터, 크레파스, 색연필, 마카 등 그림 부문이고, 온라인 접수 후 우편이나 방문 접수해야 한다.

최종 발표는 10월 15일 모나미 미술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며, 에버랜드 애니메이션 극장에서 시상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p대상(1명) 수상자는 노트북과 본인 작품을 프린트한 빈폴키즈 티셔츠, p최우수상(3명) 수상자는 태블릿PC 및 본인 작품을 프린트한 빈폴키즈 티셔츠, p금상(9명) 수상자는 모나미 스페셜 문구세트와 본인 작품을 프린트한 빈폴키즈 티셔츠, p은상(18명)과 동상(27명) 수상자는 모나미 스페셜 문구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