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유압조절 특허모자 준맞춤형 '투모드' 출시

Wednesday, May 15, 2019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244
모티브에스디(대표 정진기)가 의류 패턴 봉제 기술을 기반으로 40년 이상 최고의 퀄리티와 장인정신으로 직접 제작한 핸드메이드 캡 '투모드(2MOD)'를 출시한다.





일반적인 모자의 경우 밴드부분 시접 마무리가 깔끔하지 못한 반면 '투모드(2MOD)'만의 특별한 고급 봉제기술로 처리하여 '앞으로 써도, 뒤로 써도, 뒤집어 써도 아름다움 모자 투모드'로 시장을 공략한다.

정진기 모티브에스디 대표가 개발해 특허 등록한 에어튜브의 경우 개인의 머리 크기에 맞춰 조절하는 형식으로, 밸크로 등으로 조절해 변형하던 기존 제품과 달리 공기로 모자 사이즈를 조절해 부드럽고 편안하며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다.

이와함께 고객의 니즈에 맞춰 자수를 통한 개인 이니셜 작업이 가능해 '나만의 모자'를 원하던 고객들에게 앞선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진기 모티브에스디 대표는 "유명브랜드 의류의 패턴과 봉제 완제품의 생산 등을 진행해 오다가 패션의 완성은 구두가 아닌 모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구체적인 디자인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사이즈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공기조절을 통한 자유 조절이 가능하다는 신개념을 도입해 최초 준맞춤형 모자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2모드의 개발과정을 소개했다.





사진 : 모티브에스디 '투모드' 안선녀 실장


또한 안선녀 모티브에스디 실장은 "투모드 캡을 통해 보는 즐거움에 앞서 고객의 편한 착용감과 다양한 연출, 독특한 디자인으로 개성을 표출하고자 합니다. 토끼 곰 강아지 동물모양을 형상화하여 리얼캐릭터 모자를 개발해 조금 더 유니크한 브랜드로 거듭나려 합니다. 그리고 나만의 이니셜 서비스를 제공해 조금 더 맞춤형에 가까운 모자를 제작해 일상에서 모자를 쓰는 것이 생소했던 고객들을 위해 한발 다가가는 기업으로서 입지를 가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하며 투모드의구체적인 스타일을 제시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