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유한양행 해피홈밴드, ‘키즈락 페스티벌 2019’에 어린이용 캐릭터 멸균밴드 후원

Friday, May 3, 2019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2221


유한양행 해피홈밴드가 ‘키즈락 페스티벌 2019’에 어린이용 캐릭터 밴드를 후원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개최되는 온 가족 특별 전시 이벤트 ‘키즈락 페스티벌 2019’에 유한양행 상처케어 브랜드 해피홈밴드가 캐릭터 밴드를 후원해 눈길을 끈다.

일산 킨텍스에서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키즈락 페스티벌’은 유아부터 초등학생 자녀들을 동반한 온 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각종 전시와 체험, 대형 놀이시설,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대형 행사다.

지난해에는 3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다녀갔으며, 이번 행사에는 약 5만 명의 관람객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날씨 변화나 미세먼지 등의 영향을 받지 않고 실내에서 다양한 것들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발길을 모을 예정이다.

온가족 상처케어에 도움을 주는 해피홈밴드는 아이들을 위해 개최되는 ‘키즈락 페스티벌’의 취지에 동참하는 의미로 ‘해피홈 멸균밴드 패턴 표준형’ 제품을 후원한다.

‘해피홈 멸균밴드’는 밴드 쿠션패드에 아크리놀 소독제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며 멸균처리되어 안심하고 상처를 보호할 수 있다. 특히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 ‘댕이&냥이’ 그림이 그려있는 ‘패턴 표준형’은 아기자기하고 컬러풀한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해피홈밴드는 멸균밴드를 비롯해 고탄력밴드, 아쿠아밴드, 탄력아쿠아밴드, 하이드로콜로이드밴드, 드레싱밴드, 센텔라더마연고, 멸균스팟패치, 알콜스왑, 압박용밴드, 에어파스 쿨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한양행 해피홈밴드는 가정에서도 간단한 상처를 치료할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며, 가정용 비상구급함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킨텍스와 유아림이 주최하는 ‘키즈락 페스티벌 2019’는 5월 3일 금요일부터 6일 월요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장소는 킨텍스 제2전시장 9홀과 10홀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