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레드페이스, '새해 일출맞이 산행' 방한상품전 연다

Thursday, Dec. 27,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3058


최근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한 해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해돋이 산행을 즐기는 등산객도 늘고 있다. 아웃도어 전문기업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새해맞이 겨울 산행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해맞이 겨울 방한 상품전’을 실시한다.

이번 ‘새해맞이 겨울 방한 상품전’은 재킷, 롱패딩, 팬츠 등 겨울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방한용품•신발 최대 20~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2018년 신상품인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을 비롯한 겨울 산행 아이템도 다수 포함돼 있다.

이번 시즌 인기 상품인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 등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 밖에도 ‘콘트라 윈드 알토 고소모’, ‘헤링본 클래식 맨 글러브’ 등 보온 효과를 높여주는 방한용품•신발과 안전한 눈꽃 산행을 위한 필수 등산장비인 아이젠과 스패치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전문가용 헤비구스다운으로 인기가 높은 ‘콘트라 익스트림테크 구스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투습력이 우수하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구스 다운 솜털과 깃털을 8:2 비율로 충전했으며, 엉덩이를 덮는 하프 기장에 풍성한 볼륨감을 갖춘 헤비다운 재킷이다.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콘트라 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은 정우성 패딩으로도 불리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어반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아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매년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 산을 찾는 등산객들로 전국 해돋이 명산과 명소가 인산인해를 이룬다"며 "겨울 산은 사고 위험 요인이 많은 만큼 더욱 철저하게 방한장비를 갖춰 따뜻하고 안전한 산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