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현대백화점, ‘노비스’ 등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오픈

Thursday, Oct. 4, 2018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47077
현대백화점(대표 박동운)은 겨울시즌을 맞아 전국 15개 점포에서 50여개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오늘(4일)부터 내년 2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노비스, 무스너클, 캐나다구스 등 총 10여개다. 이중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타트라스'와 프랑스 프리미엄 패딩 '퓨잡'은 올해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다. 상권별, 점포별 특성에 맞춰 브랜드를 선별해 구성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올해 날씨가 추울 것이라는 예보가 있어 프리미엄 패딩 물량을 지난해보다 30% 늘려 운영한다”며 “국내 프리미엄 패딩 시장이 점차 커지면서 브랜드별로 한국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국내 소비자가 좋아하는 디자인 요소를 가미한 상품을 확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10여개 브랜드 참여, 작년대비 30% 물량 확대

실제로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노비스의 경우 매를린, 셀링느 등 한국 단독 상품 17개를 이번에 새롭게 내놨고, 캐나다 브랜드 무스너클도 국내에만 선보이는 ‘K에디션’ 5종류를 출시한다.

국내 소비자가 좋아하는 디자인 요소를 가미한 상품들도 있다. 노비스는 코요태, 여우 등의 털을 활용해 패션성을 강화한 상품을 지난해보다 20% 가량 늘렸고, 이탈리아 아우터 브랜드 파라점퍼스는 여성의 허리 라인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벨트 장식이 있는 ‘하이 필 파워’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팝업스토어 외에 고급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도 오는 11월부터 ‘프리미엄 패딩 전문관’을 운영하는 등 온라인 판매도 병행한다.

*사진은 노비스 제품 컷.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