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시에로코스메틱, 올리브영 입점 후 매진 행진~

Thursday, Sept. 20,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3278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올리브영 입점 후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올리브영에 입점된 시에로코스메틱 아이템은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다. 총 7가지 컬러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젤러시레드, 필링오렌지, 마르살라 총 3가지 컬러를 우선 비치했다. 이 상품은 올리브영에 입점 되자마자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는 공식 온라인몰 실사용자 리뷰만 이미 5500개를 돌파하며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인기 비결은 고추추출물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의 즉각적인 볼륨 업 효과로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고 만들어줘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석류추출물을 비롯한 10가지 식물성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갈라지는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보습력까지 겸비했다. SNS 후기로 촉촉하면서도 볼륨감 입술 연출 효과가 인증되어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졸리립’ 유행을 만들며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 이후 전반적인 시에로코스메틱 매출 상승 효과도 바라볼 수 있게 되었다”라며 “더욱 확대 된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여성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기존에 시에로코스메틱을 접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도 우수한 상품력으로 인정받아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소비자의 패션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시킬 코스메틱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