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구호」 핫 서머 겨냥 어반 리조트룩 공개

Monday, Apr. 23,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316
삼성물산(패션부문장 박철규)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여름을 겨냥한 리조트 룩으로 매출 견인에 나선다. 시즌 라인은 브랜드 뮤즈인 배우 정은채와 진행한 화보를 통해 공개했다.  

「구호」의 올 봄 여름 시즌 콘셉트는 ‘산책(Stroll)’이다. 이 브랜드는 산책을 하면서 볼 수 있는 찰나의 순간들을 「구호」만의 감성으로 풀어내 신선함을 더했다.

특히 「구호」는 올 여름 시즌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풍기는 에스닉 무드의 컬러를 사용했다. 또한 프린트와 모던한 느낌을 강조한 실루엣, 절개 등을 디자인 특징으로 내세웠다.

「구호」는 푸른 빛의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캐주얼한 데님 팬츠의 조합을 제안했다. 싱그러운 그린 컬러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원피스 하나만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시원한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와 체크 패턴을 매칭한 셔츠 원피스를 키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시그니처 라인인 모던 컴포트 슈트 ‘에딧 라인(Edit Line)’도 주목할 만 하다. 리넨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함을 더했고, 동시에 형태감을 유지하면서 딱 떨어지는 듯한 실루엣으로 산뜻하고 에지있는 디자인을 연출했다.  

박지나 「구호」 팀장은 “올 여름 시원한 컬러와 스타일의 접목은 물론 에스닉한 무드의 어반 리조트룩이 주목된다”며 “에지있고 차별화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이라면 구호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구호」의 ‘18년 서머 시즌 ‘어반 리조트룩’ 상품은 전국 「구호」 매장,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숍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