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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백 「쿠드기어」, 이세탄백화점 등 일본 진출 목표

Wednesday, Mar. 14,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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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드코리아(대표 김성훈)의 남성 프리미엄 잡화 브랜드 「쿠드기어(COOD GEAR)」가 지난해 말 일본 크아루드 펀딩 전문몰 '마쿠아케' 입점에 이어 올해 이세탄백화점과 도큐핸즈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목표로 달린다. 이 브랜드는 남성 잡화 전문 브랜드로 지난해 말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올해 일본 메이저 유통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시즌에는 IoT 기능을 적용한 시리즈를 포함해 신상품을 대거 선보였다. 입체적이고 도회적인 남성용 가방 '녹스(NOX)'와 'ARC' 시리즈, IoT 기능을 강조한 '넛(NUT)' 그리고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디자인한 'XIX' 시리즈가 그것이다.

이중 'XIX' 시리즈는 개인용 운송 수단의 폭 넓은 보급에 맞춰 빠른 수납과 이동이 용이하도록 설계한 어번 모빌리티 최적화 상품이다. 도심형 사용자를 위해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을 적용했다. 「쿠드기어」만의 유니크한 3D 패턴으로 착용감을 높였다.

한편 「쿠드기어」는 국내에서 백화점 잡화 편집숍 '로타블루'와 슈스파에 입점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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