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자라홈」 한국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

Thursday, Mar. 8, 2018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7839
인디텍스그룹의 패셔너블 홈데코 브랜드 「자라홈(Zara Home)」이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어제(7일) 오픈했다. 자라홈코리아(대표 이봉진)가 국내 전개하는 이 브랜드는 향후 온라인에서도 매주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침실, 욕실, 주방 등에서 사용하는 홈 텍스타일 상품에서 가구, 테이블웨어, 커트러리, 장식 소품 그리고 라운지웨어나 기프트 아이템까지 담는다.

이번 온라인 스토어는 상품판매뿐 아니라 매달 룩북과 비디오를 공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공식 어플리케이션도 출시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은 주소지로 배송 받는 ‘자택 배송’과 가까운 「자라홈」 매장에서 수령하는 ‘매장 배송’ 둘 중 선택이 가능하다. 반품은 별도의 비용 없이 자택 또는 국내 「자라홈」 모든 매장에서 가능하다.

한편 「자라홈」은 이번 온라인스토어 오픈을 기념, 첫 온라인 구매 고객들에게는 ‘리미티드 에디션 쿠션커버’를 증정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